[성남행복누리센터] 대부도 봄나들이 진행

by 사단법인러브앤액츠 posted May 08, 2026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

성남행복누리센터(센터장 허두재)에서 지난 5월 6일(수) 이용인과 보호자가 함께하는 

'함께라서 더! 즐거운 성남행복누리센터 봄 나들이'를 진행했습니다.

 

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건강한 재료가 가득한 쌈밥 정식으로 점심식사 후

카페에서 보호자 간담회와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.

마지막 일정은 평소 접하기 어려운 화려한 공연과 다양한 묘기를 볼 수 있는 동춘서커스를 관람했습니다. 

 

이용인분들은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환경 속에서 긍정적 정서를 경험하고 보호자분들은 함께 휴식과 소통의 시간이 되었습니다.

 

현수막.jpg    KakaoTalk_20260506_155500972_05.jpg

 

식사.jpg    20260506_151025.jpg

 


Articles

1 2 3 4 5